※ 접속 장애가 아닌 경우 : 웹페이지 로딩 오류, 비정상 접근 등 ⇒ 새로고침(Ctrl+R) 또는 홈버튼( ) 또는 주소링크(https://state.gwd.go.kr) 클릭
전자민원 등의 이용 관련 대체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전자민원, 신고센터 등 : 국민신문고(https://www.epeople.go.kr) 기타 사무 등에 관한 사항은 도 콜센터(033-120)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강원특별자치도 대표 홈페이지 서비스 장애 시 조치 사항 등은 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안내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강원특별자치도 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gwdoraeyo2 강원특별자치도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gangwon_state
문의처 : [콜센터] (033-120)/[행정국 정보화정책과] (033-249-214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