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
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
작성자
자치행정과
작성일
2024-02-19
조회수
800
첨부파일
내용
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
- 평가주체 : 행정안전부, 국민권익위원회
- 평가대상기간 : 2022. 9. 1. ~ 2023. 8. 31.(1년간)
- 평가항목 :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, 개별민원, 처리실태 및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복
- 종합 평가결과 : "다"등급
*평가 결과 상세는 "붙임"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평가주체 : 행정안전부, 국민권익위원회
- 평가대상기간 : 2022. 9. 1. ~ 2023. 8. 31.(1년간)
- 평가항목 :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, 개별민원, 처리실태 및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복
- 종합 평가결과 : "다"등급
*평가 결과 상세는 "붙임"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(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) "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