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강원특별자치도 전 공무원은 도민 모두가 친절, 공정, 신속한 행정서비스를
제공받을 권리가 있는
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도민으로부터
사랑과 신뢰를 받는
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.
-
1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성심껏 맞이하겠습니다.
-
2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, 긍정적·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.
-
3우리는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
4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능동적으로 수렴하여 반영하고,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극 보호하며,
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. -
5우리는 업무처리 과정 중 불만족하시거나 불편을 드린 경우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-
6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 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.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행정서비스 이행 기준을 마련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